입금계좌안내
  • 기업은행 : 203-062319-04-051
  • 예금주 : 사단법인 한국마라톤협회
접수확인 및 문의
  • 전화 02-2647-4488, 4499
  • 팩스 02-2647-5225

자유게시판

제 목 올려주신글 꼭 참고하겠습니다
작성자 사무국 - 2021-11-08 오전 9:58:01

안녕하세요

마라톤대회 사무국입니다

올려주신글 감사합니다

꼭 참고하여 부족한점 앞으로 반드시 보완하도록 하겠습니다


마라톤대회가 많지않아 훈련하기에 어려움이 있으셨을텐데 풀코스 좋은 기록으로 완주하시점 수고 하셨습니다

 

다시한번 올려주신글 감사드리며, 연락처를 알려주시면 감사의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길 빕니다  



 

참다 참다 글 올립니다. 이건 아니지 않나요?

"코로나극복을 위한 2021희망 언택트 마라톤 race" 나름 기념품 하나 없는 2만원 짜리 마라톤 행사지만(저는 마니아로 했습니다)

제목 같은 행사의 좋은 취지와 나름 한국마라톤협회라는 이름을 믿고 행사에 참여 했는데, 진심으로 실망을 금할 수가 없네요.

 

제가 나름대로 달리기 실력은 부족하지만, 10년간 달리면서 다양한 마라톤 행사에 참여했는데, 역대급 아주 부실한 행사라고 확신합니다(기념품이나, 진행이나 앞으로 설명할 등등).

 

좋습니다. 요새 마라톤 행사도 다 비대면으로 열리고, 협회의 어려움이 있을것이라 생각합니다. 그래도 상품하나도 없이, 기념품 없이

기록증과 메달만 주는데 2만원이라... 그래도 마라톤협회를 생각해서 기부하는셈 쳐서 참여했습니다.

 

처음 우편으로 받은 배번표부터 허접한 안내서에(들어있는 영암 전국 마라톤 다른 행사 마라톤지가 더 멋있네요),

알수 없는 의미의 공영-공생-공의(제가 의미 해석이 안된 것일 수 있지만..) 배번표부터 시작해서

부실한 안내서를 주시더니,.. 그래도 이해하고 참았는데요.  

마지막 기념품 기록증이랑, 메달까지 하.. 정말 퀄리티가 이렇게 떨어질 수 있나요? 

 

세계일보랑 전주페이퍼 라는 협찬사들은 도데체 뭘 협찬했는지;; 다 협찬사 빼시기 바랍니다. 간식이며, 건강이며 다 참여자가 준비했는데, 무슨 협찬입니까. 반성하세요.

타이즈는 안받아봐서 좋을지 모르겠는데, 기념품 만원에 브랜드 없는 타이즈 인터넷으로 사고도 남겠네요.

 

다 좋습니다. 그래도 열심히 취지에 동참해서 참여하고 기록증이라도 의미있게 가져가려고 했는데,

무슨 70년대스타일의 1도 인쇄 검은색에 촌티 팍팍나는 메달에(솔직히 공짜 행사도 이런 메달 안줍니다), 기록증은 A4용지 수준의

픽셀 다 깨져서 글씨도 뚜렷하게 안나온 기록증을 보내시나요.

 

진심 더 폭발하는 건 첫번째 사진에 오타까지(이건 성의의 문제 아닌가요?).

"위에 기재된 내용이 틀림없을 확인합니다" -> 저의 눈을 의심하게 하네요. 누군가에 있어 소중할 기록증을 뭘로 아시는겁니까?

 

맨 하단에 사단법인 한국마라톤협회 회장 김주현 협회 로고라도 넣어서 좀 있어보이게라도 만들지 이게 뭡니까.

회장님 들어가는 협회 직인 기록증을 이렇게 만들고 싶으십니까?

 

이런식에 마라톤 행사 다시는 있으면 안됩니다. 모르고 이 행사를 처음 참여하시는 분들은 실망해서 다시는 달리기 행사 참여 안하실 듯 합니다.

 

물론 협회라고 해서 많은 행정인력이나 한정된 지원으로 운영하시기 쉽지 않다는 점 제가 충분히 이해하나 이렇게 부실한 지원에

성의까지 없는 행사는 다시는 운영하지 말아주셨으면 하고요, 지금이라도 뭔가 조금이라도 개선할 수 있는 부분을 생각해 주시기 바랍니다.

 

소중하게 저의 희망 마라톤 기록을 인증한 제 자신에게 배신감이 드네요.

개인 SNS에 이 민원글 올리려다가 조금이라도 반영해주시고

의미있는 해결 방법을 찾으실까 싶어 먼저 게시판에 글 올립니다.

아무쪼록 저의 쓴소리 기분나쁘게 생각하지 말아주시고, 생각해서 봐 주시기 바랍니다.

 

리스트 수 정 답 변 삭 제